♬ 올드 무드 팝/┗LIST P ~ R

Ray Parker Jr. - One Sided Love Affair

동천 푸른솔 2009. 10. 10. 11:15

Mary,
you don't know
how much you mean to me
If you did
you never ever
make me feel this way

메리,
당신이 나에게 얼마나 의미있는 존재인지
알지 못하는 거지요.
만약 당신이 알고 있었다면
내가 이렇게 느끼도록
내버려두지는 않았을 거에요.

 

 

Mary,
you don't know
how much I care for you
If you did,
I know you wouldn't make
me hurt this way..ooh..
메리
내가 얼마나 당신을 좋아하는 지
당신은 모르나봐요.
만약 알고 있었다면
내가 이렇게 상처받도록
내버려두지는 않았을거에요

 

now I realize
you may not feel
the same for me.
or are you trying to hide
how much you care..ooh

난 이제 알았어요.
당신이 나와 같은 마음이
아닐지도 모른다는걸..
아니면 당신이 얼마나 나를 좋아하는지
숨기고 있는건가요.

have you thought about
how hard this is for me
to live in this
one sided love affair

당신이 그렇게 하면
내가 얼마나 힘들지 생각해본적있나요.
이렇게 혼자만의
사랑 속에서 지낸다는것이...

 

 

Mary,
you don't know
how much I feel for you
If you did,
I know you wouldn't make
me hurt this way..

메리,
내가 당신을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모르는가봐요.
만일 당신이 알고 있었다면
이렇게 내마음을
아프게 할리가 없어요

 

oh you have to know I care.. baby..
cause everything
have ever said or done
should let you know
that you are the one ..hm..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 알고 있어야야해요
모든 걸 말로 표현하거나
행동으로 옮긴 적이 없었거든요.
당신만이 유일한 나의 사랑이란 걸
알려주고 싶어요

 

now you have to know
you're more than
just a friend to me
are you using me
or are you just gonna aware

이제 당신이 나에게는
친구이상이란걸
알아주세요.
당신 날 이용하고 있는건가요..
아니면 미처 알고있지 못하고 계신건가요

 

Mary,
can't you see
that this is hard for me
to live in this one sided love affair

메리,
나에게 이런일들이
얼마나 힘든건지 알겠지요..
혼자만의 사랑으로 지새운다는것이..

now you know that in your heart
you feel the same for me..baby
you just trying to hide
how much you care..oh

이제 당신도
나와 마음도 같다는 걸 알고있지요.
얼마나 나를 좋아하는지..
비록 당신은 숨기려고 하지만..

 

 

let me in your heart
or just let me be
but put it into
this one sided affair

나를 당신 맘 속에 받아주세요,
아니면 그저 나를
당신 맘 속에 있도록 내버려 두든지..
혼자만의 사랑으로 내버려두지 말고요..